메뉴로 바로가기 내용으로 바로가기

은혜나눔게시판 건강한 그리스도의 몸되어 하니님께 기쁨되고 세상에 소망주는 공동체

석포게시판 은혜나눔 바로알자신천지 성경통독나눔

2019 말레이시아 단기선교 간증문-주재오

페이지 정보

글쓴이 064747 댓글 0건 조회 403회 작성일 19-07-17 12:00

본문

2019년 7월 8일부터 15일까지 총 8일간의 말레이시아 단기선교를 다녀왔습니다.

단기선교를 가기 전에는 동남아시아라 별다른 기대감이 없었지만 막상 가보니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는 싱가포르 다음으로 도시적으로 발전한 국가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단기선교는 난민학교에 가서 학생들에게 수업을 하는 일이었습니다.
첫 날 영어 수업을 하면서 생각보다 학생들이 시끄러워서 도저히 수업을 진행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입장에 보았을 때 우리를 보는 마음이 내가 학생들을 대하는 마음이랑 동일하다 생각합니다.
난민학교 사역을 마치고 폐회식을 했을 때 5일 동안 정이 들었는지 아이들과 저희 선교인원들이 울었습니다. 그걸 보면서 난민학생들이 한국인들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단기선교는 청년들 끼리 가서 서로 간에 세대 차이가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난민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게 되었고, 그 와중에 선교사님과 현지 목사님이 교사들이 없을 때 1인 다역을 하시느라 고생 하시는 게 느껴졌습니다.
 이번 선교를 계기로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하나님을 찾으면 된다.” 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선교기간 동안 모든 인원들 고생하셨고 이번 선교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실시간 유튜브 링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