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바로가기 내용으로 바로가기

복지사역 건강한 그리스도의 몸되어 하니님께 기쁨되고 세상에 소망주는 공동체

복지사역 예배안내팀 토요학교
복지사역
  • 식당봉사부 아이콘

    식당봉사부

    말씀을 듣고 영의 기쁨이 충만했던 수많은 사람들의 육신의 배고픔을 외면하지 않으시고 오병이어의 기적으로 채워주셨던 주님을 기억하면서, 성도님들의 육의 양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짓는 밥처럼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겨 있는 밥 한솥의 행복을 선사합니다.

  • 차량봉사부 아이콘

    차량봉사부

    성공하는 교회의 조건이 주차장이라고 할 만큼 현대교회에 있어 주차시설은 교회의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석포교회는 인접해 있는 부산문화회관의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혜의 예배로 나아오는 성도님들이 가장 먼저 만나는 분들이 바로 차량봉사부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편의를 위해 지금도 더위와 추위를 이겨내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 장학금전달 아이콘

    장학금전달

    다음세대! 교회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석포교회는 다음세대를 위해 매년 2회 사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회 소속한 다음세대 중에서도 매년 2회 장학금을 지급함으로 다음세대 교육의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 대연4동 사무소 추천 학생 반년에 200만원(1년 400만원 / 8명) · 교회추천학생 반년에 400만원(1년 800만원) · 1년에 1200만원 지급

Quick
menu

실시간 유튜브 링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