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바로가기 내용으로 바로가기

선교편지 건강한 그리스도의 몸되어 하니님께 기쁨되고 세상에 소망주는 공동체

선교사역소개 선교현황 선교편지

2012년 캄보디아 단기선교를 마치고

페이지 정보

글쓴이 송호선 댓글 0건 조회 1,280회 작성일 12-08-16 16:54

본문

다음에 선교보고 및 서기보고를 통해 자세하게 선교후기를 남기겠지만,
캄보디아 단기선교를 준비하고 다녀오면서 느꼈던 몇 가지를 적어봄으로
기도해주고 후원해준 성도님, 석포교회 모든 성도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전에 몇번의 단기선교를 진행한 적은 있었지만, 석포교회에서는 처음이고 총 책임자로서 진행하는 것도 처음이라 여러가지 부족한 것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감사한 것은 교만하지 않고 계속 하나님의 은혜를 구할 수 있었던 선교였습니다.
사건 사고 들이 처음에 당황도 되고, 아이들이 많은 이번 팀에 필요한 것도 많다고 생각했지만, 어쩌면 하나님은 이렇게 완벽하고 철저하게 채워가시는지 정말 일일이 말할 수 없는 수많은 일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하시는 선교를 보여주셨습니다.
함께 동행한 백귀자전도사님, 이정미선생님, 최원준선생님, 허은숙 선생님까지 너무나 귀하고 소중한 하나님의 동역자로 세워주심에 다시 한번 하나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멀리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게 늘 기도로 후원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담임목사님과 장로님, 집사님 권사님 모든 성도님들께 이 기회를 통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제 또 다른 하나님의 계획에 우리가 쓰임 받기를 기대하며, 또 준비하고 있는 석포교회가 되길 바라며, 내년에도 여러분 준비되셨죠? 우리 모두가 이 일에 증인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실시간 유튜브 링크 관리